㈜자동차생활&상록수 온,오프라인에서의 동반 성장을 위해 MOU체결하다.
2019-12-12  |   11,243 읽음

㈜자동차생활&상록수 온,오프라인에서의 

동반 성장을 위해 MOU체결하다.


ff1d89a8d09c862c38eb092d89f33301_1576128270_0003.jpg

㈜자동차생활은 1984년 9월 대한민국에서 자동차 전문 잡지사로 출발하여서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월간 자동차생활(CARLIFE) 잡지를 35년째 출판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자동차관련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자동차전문 잡지사로써 ㈜자동차생활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많이 알려진 회사입니다.


㈜자동차생활은 네이버, 다음등 뉴스 토탈싸이트에 자동차 뉴스 및 시승기등을 게제하고 있으며, 자사 싸이트 www.carlife.net 및 www.carvisionnew.net 그리고 www.carlifemall.com 을 통해서 자동차뉴스 및 기술정보 그리고 자동차용품 판매을 하고 있습니다.


35년 국내 최장수 월간 자동차잡지사인 ㈜자동차생활은 이제는 종이출판 잡지사로써의 한계를 벗어나서 종합 영상매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자동차생활은 인터넷 광고 게제 및 동영상 제작 및 TV광고를 제작 반영코자 영상제작 전문 스튜디오 상록수와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상록수는 2015년 단편영화를 시작으로 유럽 단편영화제에 이름을 알린 회사로서 2015년도 이탈리아 taglia cortic, 2016년도 LA 영화 페스티발 semi finalist 등 여러 단편영화제에 출품을 하며 이후에도 단편영화 및 웹드라마 작업을 병행하며 필모를 쌓다가 2017년부터 패션필름, 뮤직비디오, 커머셜 영상, 자동차 시승기 등 다방면으로 장르를 넓혀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2019년 브랜딩, 웹 제작, 편집 디자인 등 디자인 분야를 접목시키고 광고 촬영등을 하면서 회사를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기업과 연계하여서 자동차 오너들의 편의를 위한 '웰카' 라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어 2020년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회사입니다. 


 ㈜자동차생활(대표자 김택우)과 상록수(대표자 정진영)의 두 젊은 대표자들은 국내 자동차시장에서 ㈜자동차생활은 자동차전문 잡지사의 전문지식을, 상록수는 영상미디어 분야에서의 노하우를 상호간에 함께 공유하여 국내에서 최고의 종합 영상매체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습니다. 이번 MOU체결은 앞으로 국내 자동차업계에서 온·오프라인의 회사들이 동반 성장하는 좋은 비즈니스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 저작권자 - (주)자동차생활, 무단전재 -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