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이프 - 뉴스

DS 오토모빌,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2020-01-16
DS 오토모빌,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1월 한 달간 개별소비세 인하 연장, 5년/10만km 보증 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 혜택 제공파리의 기품과 럭셔리 노하우를 담은 DS 오토모빌(이하 DS)이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초 플래그십 SUV ‘DS 7 크로스백’을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 진출한 DS는 프랑스 럭셔리 노하우와 첨단기술의 조화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프렌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에, DS는 지난 1년간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매력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PSA 파이낸스 서비스를 이용해 DS 7 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5년/10만km 보증 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2019년식 모델에 한하여 개별소비세 인하 연장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S 홈페이지 또는 DS 스토어 강남(02-508-20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DS 7 크로스백은 DS 가 한국 시장에 선보인 첫 번째 모델로 대담함과 혁신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정체성 ‘아방가르드 정신(Spirit of Avant-garde)’을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플래그십 SUV이다. 시동을 걸면 빛을 발산하며 회전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을 비롯해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과 나이트비전,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포칼®(FOCAL®)의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 등 첨단기술을 대거 탑재해 동급 세그먼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품격을 선사한다. 가격은 ▲쏘시크 5,190만원 ▲그랜드시크5,690만원 ▲그랜드시크(나이트비전) 5,890만원이다.프리미엄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은 엔트리급 모델(B-SUV 세그먼트)임에도 불구하고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고급소재와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대거 갖췄다. 특히, 상향등을 유지하면서도 상대 운전자와 보행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DS 매트릭스 LED 비전을 비롯해, 자율주행 레벨 2에 준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전트림에 기본적용했다. 가격은 ▲쏘시크 테크팩(So Chic + Tech pack) 트림 3,990만원, ▲그랜드시크(Grand Chic) 트림 4,290만원, ▲오페라 인스퍼레이션이 적용된 그랜드시크 트림은 4,390만원이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2020 북미 올해의 트럭.. 2020-01-16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2020 북미 올해의 트럭’ 수상-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2020 북미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2020 북미 올해의 트럭’으로 선정- 미국 및 캐나다 전역의 자동차 전문 배심원 50명의 투표로 수상자 선정(2020년 1월 15일) – FCA 그룹의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가 ‘2020 북미 올해의 트럭’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북미 올해의 차 시상식(NACTOY)은 북미 올해의 자동차, 유틸리티(SUV), 트럭 어워드(North American Car, Utility and Truck of the Year Awards)의 줄임말로 올해의 가장 뛰어난 신차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수상한 차량들은 혁신, 설계, 안전, 취급, 운전자 만족도 및 달러가치 등의 부문의 선구자임을 의미한다. 시상은 ‘북미 올해의 자동차’, ‘북미 올해의 유틸리티(SUV)’, ‘북미 올해의 트럭’ 세 개의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다. 올해의 수상자들은 1월 13일(현지시간) 디트로이트의 TCF 센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발표되었다. 이 가운데 역대 가장 성능이 뛰어난 중형 픽업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2020년 북미 올해의 트럭으로 선정되었다. 미국과 캐나다 출신의 자동차 전문가 패널 50명의 투표로 수상자가 선정되는 이 상은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여겨진다.짐 모리슨(Jim Morrison) FCA 북미 총괄은 “세계에서 가장 유능한 중형 픽업인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이제 북미 올해의 트럭이기도 하다”며, “북미 올해의 트럭 수상은 우리의 고객들에게 글래디에이터가 최고임을 보여주는 증거이자, 글래디에이터가 지프의 차량으로서 갖추어야 할 4x4 성능과 다재다능함 또한 갖추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All New Jeep® Gladiator)는 지프가 선보이는 가장 다재다능한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으로 오랜 시간 쌓아온 브랜드의 견고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전설적인 4x4 성능, 지프 픽업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지닌 고유의 디자인, 동급 최고의 견인력과 적재량, 다재다능한 기능성, 연비 효율성을 갖춘 첨단 파워트레인, 오픈-에어를 선사하는 개방성, 안전성과 직관적 기술력이 조화를 이룬 결합체이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동급 최고의 견인력 및 4x4 페이로드, 편안한 온로드 주행 다이내믹스와 탑승자 안전성을 제공한다. 또한, 커맨드-트랙(Command-Trac) 및 락-트랙(Rock-Trac) 4x4 시스템, 3세대 다나(DANA) 44 액슬, 트루-락(Tru-Lok) 프런트/리어 전자식 잠금장치, 트랙-락(Trac-Lok) 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 세그먼트-익스클루시브 전자식 스웨이바 분리 장치 및 33인치 오프로드 타이어를 적용하여 전설적인 오프로드 역량을 선보인다.2019년 4월에는 미국에서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All-New Jeep Gladiator)’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론치 에디션(Launch Edition)을 출시하여,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단 하루만에 모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지프가 ‘4x4데이(4월 4일)’를 기념하여 사전예약으로 준비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론치 에디션의 물량은 총 4,190대로, 이는 1941년부터 지프 제품을 생산하고 현재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생산하는 톨레도 공장이 위치한 미국 오하이오 주의 지역번호이기도 하다. 특히,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론치 에디션은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와 특별한 감성이 더해졌다. “One of 4,190(4,190개 중 하나)”가 새겨진 알루미늄 테일게이트 뱃지부터 미드 글로스 블랙(Mid Gloss Black)으로 마감 처리된 17-인치 알루미늄 휠, 팔큰 와일드피크 올-터레인(Falken Wildpeak All-terrain) 33-인치 타이어, 모나코 실버(Monaco Silver) 색상으로 도배된 IP(Instrument Panel: 대시보드) 그리고 블랙 가죽시트에 레드 시트라인 스티치 마감까지 적용되어 론치 에디션은 보다 매력적인 모습으로 북미시장의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한, 2019년 5월에는 노스웨스트 자동차 언론 협회(NWAPA, Northwest Automotive Press Association)가 매년 실시하고 있는 우수차종 선정 행사인 ‘머드페스트(Mudfest)’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종합평가 부문’, ‘트럭 부문’ 그리고 ‘익스트림 부문’까지 3관왕을 달성, ‘올해의 노스웨스트 아웃도어 액티비티 자동차’로 선정되었다. 특히,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해당 행사가 25년 전 처음으로 개최된 이래, 세 부문의 상을 모두 섭렵한 최초의 자동차이기도 하여 그 의미가 남다르다. 또한, 미국 유명 라디오 쇼호스트 소브레 루다스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2019년 최고의 오프로드 차량”으로 선정했다. 이외에도 애틀란타 자동차 언론 협회(Greater Atlanta Automotive Media Association) 또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올해 최고의 패밀리 픽업 트럭으로 선정했다.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스포츠(Sport), 스포츠 S(Sport S), 오버랜드(Overland), 루비콘(Rubicon) 트림으로 제공된다. 국내에서는 2020년에 3.6 가솔린 엔진의 루비콘 트림이 출시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2020 다카르 랠리 완주 도전 순항 중 2020-01-16
쌍용자동차, 2020 다카르 랠리 완주 도전 순항 중▪ 지난 13일 제 8구간 통과, T1-3 부문 10위, 자동차 부문 종합 37위로 레이스 순항 중▪ 2018년 티볼리 DKR, 2019년 렉스턴 DKR, 2020년 코란도 DKR로 3년 연속 완주 목표 ▪ 쌍용자동차의 기술력 및 브랜드 홍보 할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 이어나갈 것세계 최고 권위의 오프로드 자동차 경주대회 다카르 랠리(Dakar Rally)가 2020 대회 중반을 넘긴 가운데, 쌍용자동차가 순조로운 레이스를 펼치며 선전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쌍용 모터스포츠팀은 지난 13일(현지시간) 사우디 아라비아 와디 알 다와시르(Wadi Al Dawasir) 716Km의 제 8구간 레이스를 무사히 통과하며 T1-3(이륜구동 가솔린 자동차) 부문 10위, 자동차 부문 종합 37위를 기록했다.지난 2018년 티볼리 DKR, 2019년 렉스턴 DKR에 이어 올해 코란도 DKR로 ‘3년 연속 다카르 랠리 완주’라는 기록에 도전 중인 쌍용자동차는 지난 5일 제 1구간 레이스가 시작된 이래 안정되고 꾸준한 레이스를 펼치며 3년 연속 다카르 랠리 완주라는 목표를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쌍용 모터스포츠팀의 오스카 푸에르테스(Oscar Fuertes) 선수와 공동파일럿 디에고 발레이오(Diego Vallejo) 선수는 “제 6구간에서 탈진 증세가 나타나 위험했지만 서두르지 않고 페이스를 조절해 경기를 이어나갈 수 있었다”며 “마지막 남은 레이스 모두 성공적으로 치를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다카르 랠리는 약 2주에 걸쳐 사막, 계곡 등 수천 수만 킬로미터에 이르는 험난한 오프로드를 횡단하는 레이스로, 참가팀 절반 이상이 탈락해 죽음의 레이스, 지옥의 레이스라 불린다. 지난 5일 시작된 2020 다카르 랠리는 오는 17일 제 12구간 레이스를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한다.쌍용자동차는 “이번 대회는 아프리카, 남미에 이어 중동에서 열리는 첫 대회인 만큼 선수들과 차량이 이전과 다른 낯선 레이스 환경에 적응하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쌍용자동차팀이 마지막까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끝>
페라리 박물관, 2019년 역대 최다 60만 명 방문 2020-01-16
페라리 박물관, 2019년 역대 최다 60만 명 방문2020년 1월 16일 – 페라리 박물관 두 곳의 2019년 관람자 수가 60만 명 이상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 수치를 달성했다.이는 2018년보다 12% 증가한 것으로, 모데나의 엔초 페라리 박물관(Museo Enzo Ferrari)이 20만 명 이상, 이탈리아 마라넬로에 있는 페라리 박물관(Ferrari Museum)이 40만 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두 박물관 모두 전년 동기 대비 방문자 수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특히, 두 박물관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의 판매량은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했는데, 이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개의 박물관 모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실제로, 모데나의 엔초 페라리 박물관은 페라리 창립자 엔초 페라리에 대한 전시와 더불어 우아함과 특별함을 갖춘 페라리 GT 모델과 엔진이 전시 중인 반면, 마라넬로의 페라리 박물관은 브랜드 역사와 페라리 F1 레이싱팀 ‘스쿠데리아 페라리(Scuderia Ferrari)’ 역사, 페라리 역사에서 중요한 의의를 지닌 레이싱카와 양산차 라인업 등을 중심으로 전시가 진행된다.한편, 마라넬로 페라리 박물관에서는 ‘르망 24시와 페라리’라는 테마로 2020년 첫 전시회를 개최했다. 1월 15일부터 시작된 이 전시는 지난 70년간 르망 24시간 내구레이스 경기에서 이룬 페라리의 빛나는 우승의 순간들을 추억한다. 또한, 페라리 레이싱 팀 ‘스쿠데리아 페라리’의 역사를 기념하는 ‘90주년(90 Anni)’과 페라리의 독보적인 레이싱 기술이 적용된 스페셜 리미티드 시리즈 페라리를 만나볼 수 있는 ‘하이퍼카(Hypercars)’ 전시도 작년에 이어 관람할 수 있다.
지프 레니게이드, 1.6 터보 디젤 출시 기념 소셜 이.. 2020-01-16
베스트셀링 수입 소형 SUV, 지프 레니게이드(Jeep® Renegade) 1.6 터보 디젤 출시 기념 소셜 이벤트 실시 -‘레니게이드와 넓은 세상을 즐겨봐!” SNS 이벤트로 레니게이드의 도전정신과 가치 전파 -1월 16일(목)부터 2월 28일(금)까지 약 7주간 누구나 인스타그램 통해 참여 가능-미션을 완수한 당첨자들에게 레니게이드 시승바우처, 애플 에어팟 프로, 리모와 캐리어, 일상 탈출 여행 지원금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 제공 (2020년 1월 16일) –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지난 2일 공개된 레니게이드 1.6 터보 디젤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레니게이드와 넓은 세상을 즐겨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1월 16일(목)부터 2월 28일(금)까지 약 7주간 진행되는 이번 소셜 캠페인은 답답한 일상을 탈출하고픈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지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레니게이드가 역동성과 즐거움의 아이콘이 되기를 기대한다. 먼저, 1월 16일(목)부터 1월 31일(금)까지는 레니게이드 광고 포착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jeepkorea)을 팔로우하고 TV, 온라인, 영화관 등 모든 채널에서 발견한 레니게이드 광고를 사진 찍거나 캡쳐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1등 1명), CGV기프티카드 2만원권(2등 16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3등 32명) 등의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이어서 2월 3일(월)부터 2월 28일(금)까지는 레니게이드와 함께하고 싶은 탈출 계획을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우수 계획을 선정, 레니게이드 2박 3일 시승권(3명), 주유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이후 일상 탈출 계획을 실행한 영상을 공모하면 우수작을 선정하여 1등 일상 탈출 여행 지원금 100만원, 2등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3등 레니게이드 시승바우처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모든 이벤트 응모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필수 해시태그는 ‘#Jeep, #레니게이드, #좁은세상에서나와, #넓은세상을즐겨’ 이며,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만 가능하다.한편, 지프의 막내이자 수입 소형 SUV 레니게이드는 지난해 총 2,391대가 판매되며 동급 판매 1위에 올랐다. 지난 2일 새롭게 출시한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1.6 터보 디젤과 리미티드 1.6 터보 디젤은 최고 출력 120마력과 최대 토크 32.7kg•m의 1.6L 멀티젯 II 터보 디젤 엔진과 6단 DDCT 변속기를 장착하고, 엔진 스톱&스타트(ESS) 기능을 탑재하여 복합연비 15.6km/l (도심: 14.6 /고속: 17.0)을 구현, 상징적인 디자인에 연료 효율성까지 갖춘 새로운 모델이다. 
폭스바겐, 2019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에 628만대.. 2020-01-15
폭스바겐, 2019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에 628만대 판매, 사상 최대 실적 기록→글로벌 자동차 시장 축소 속에서도 유럽, 남미, 아시아태평양, 미국 등에서 고른 성장세 기록→사상 최대 판매량과 더불어 글로벌 시장 점유율도 더욱 높이면서 브랜드 위상 강화(2020년 1월 15일) 폭스바겐은 2019년 한 해 동안 전세계에서 6,278,300대를 판매하면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폭스바겐 브랜드는 지난 한 해 글로벌 자동차 시장이 전체적으로 축소된 가운데 전년 대비 0.5% 증가한 판매량을 기록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의 점유율은 더욱 높아졌다. 지역 별로는 유럽, 남미, 아시아태평양, 그리고 미국 시장이 호조를 보였다. 전기차 판매량도 8만대를 돌파하면서 전년 대비 60% 증가를 기록해 미래를 밝게 했다.폭스바겐 승용차 브랜드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랄프 브란트슈타터는 “2019년은 폭스바겐 브랜드에게 중요한 한 해였다. 폭스바겐의 핵심 모델인 ID. 3와 8세대 골프가 새롭게 출시됐으며, 꾸준히 높은 수익성을 기록했다. 미래 효율성 증대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전환 작업 역시 성공적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비용 통제와 미래를 위한 투자도 균형을 이루고 있다. 무엇보다 전체 시장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높은 수준의 성과를 이뤄낸 팀웍이 빛난 한 해였다”라고 평가했다.영업 담당 이사회 임원인 위르겐 스탁만은 “폭스바겐은 2019년 한 해 동안 전세계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 확대를 이루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위상을 대폭 강화하는데 성공했다. 이는 폭스바겐 브랜드의 영향력,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 그리고 조직의 실행력이 탁월했음을 입증하는 것이다. 신뢰와 열정, 헌신을 보여주신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각 지역별 판매 실적은 아래와 같다.-유럽에서는 총 1,763,800대를 판매해 전년 대비 0.9% 성장을 이뤘다. 특히, 독일에서 총 569,900대를 판매하면서 전년 대비 5.3% 성장을 거뒀으며, 서유럽 시장에서는 1,496,200대를 인도하며 1.8% 성장을 이뤘다.-북미 지역에서는 전년 대비 1.6% 역성장해 564,900대를 판매했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는 전체 시장이 줄어든 가운데 2.6% 증가한 363,400대를 판매해 점유율 상승세는 더 높았다.-남미 지역 역시 전체 시장이 줄어든 가운데 폭스바겐 브랜드는 491,500대를 판매해 3.7%의 성장률을 기록해 점유율을 대폭 높였다. 남미 지역의 호성적은 전년 대비 16.7%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391,800대를 판매한 브라질이 이끌었다.-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판매량은 3,312,500대로 전년 대비 0.8% 상승했다. 단일 시장 중 최대시장인 중국에서는 전체 시장 판매량이 줄어든 가운데 1.7% 증가한 3,163,200대를 판매해 중국 내 점유율을 높이며 1위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2019년 전세계 8,205대 .. 2020-01-15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2019년 전세계 8,205대 인도하며 9년연속 판매 성장-람보르기니, 전 세계 판매량 8,205대로 2018년 대비 43% 증가한 8,205대 인도-강력한 V10 및 V12 슈퍼카 모델 라인업으로 9년 연속 판매 성장-2019년 슈퍼 SUV 우루스가 5천대에 가까운 판매량 기록하며 판매량 견인-아태지역 성장 두드러져; 2019년 2,162대 판매, 2018년 대비 66% 매출 증대서울, 2020. 1. 15 – 오토빌리 람보르기니가 2019년 전 세계 8,205대를 인도하며 전년 대비 43% 증가(2018년: 5,750대), 9년 연속 판매 성장 이라는 역사적인 기록을 세웠다.오토빌리 람보르기니의 회장 겸 CEO인 스테파노 도메니칼리는 “2019년은 높은 판매 성장으로 전례 없는 기록을 달성한 브랜드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해다. 불과 2년 만에 판매량은 두 배 이상 늘어났으며 슈퍼 SUV 우루스는 2018년 전체 판매량에 근접한 수치를 기록했다. 또한 람보르기니의 V10 및 V12 슈퍼 스포츠카 모델 라인업 모두 세계 시장에서 성공을 유지했다”며, “이 모든 것은 진정한 팀웍의 결과로 우리 브랜드에 대한 팀원 개개인의 영감과 헌신에 감사를 표하며, 주주들과 그룹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2019년 람보르기니는 V10 및 V12 슈퍼 스포츠카 모델 라인업에서 모두 높은 판매실적을 달성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상징적인 12기통 모델인 아벤타도르는 총1,104대가 인도됐으며, 새로운 디자인과 향상된 기술로 새롭게 선보인 V10 우라칸 에보는 총 2,139대가 인도됐다. 지난 2014년 전 세계 첫 선을 보인 우라칸은 전신 가야르도가 10년만에 달성했던 인도대수 14,022대를 단 5년만에 넘어서며 판매 측면에서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람보르기니로 자리매김했다. 예상대로 세계 판매 증대에 상당한 기여를 한 것은 세계 최초의 슈퍼 SUV, 우루스이다. 시장 출시 1년 만에 우루스의 판매 대수는 2018년 1,761대에서 2019년 4,962대로 182% 증가했다.람보르기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전세계 3대 주요 시장에 판매량이 잘 분포되어 있다. 전세계 51개국에 총 165개의 딜러를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모든 지역이 2019년에 새로운 판매 벤치마크를 달성했으며, 전년 대비 총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특히 한국 시장이 포함된 아태지역은 2019년 총 2,162대를 인도하며 2018년 대비 66% 성장했다. 그 외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은 28% 증가한 3,206대를 인도, 미주 지역은 45% 증가한 2,837대를 인도했다.오토빌리 람보르기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CEO인 마테오 오르텐지(Matteo Ortenzi)는, "2019년은 우루스의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아태지역의 람보르기니의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한 해였다. 특히 우라칸 에보의 출시는 아태 지역 전체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고객 및 언론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며, “람보르기니의 열정을 아태지역의 소중한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하길 원하며 2020년에도 강인한 브랜드로 거듭나길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새해맞이 주요 기능성 부품 가격 인하.. 2020-01-14
만트럭버스코리아, 새해맞이 주요 기능성 부품 가격 인하 및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 확대 실시- 주요 기능성 품목 25개 부품 최대 31% 가격 인하-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 작년 대비 5% 추가 할인 제공 및 패키지 3종으로 확대세계적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새해를 맞이하여 주요 기능성 부품의 가격을 인하하고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를 확대 운영한다.지난 8월, 24개 부품의 가격을 인하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새해를 맞이하여 추가로 25개 부품에 대한 가격을 인하한다. 추가된 가격 인하 품목은 주요 기능성 부품인 센서, 라디에이터, 캡 쇼바(캡 쇼크 옵서버), 인터 쿨러, 도어 컨트롤 모듈, 범퍼 류 등 7개 품목, 25개 부품이다. 가격은 기존 대비 평균 24%, 최대 31%까지 인하된다.‘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도 확대 운영한다. 작년 고객의 호응이 높았던 순정 엔진 오일 교환 패키지에 5%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클러치&디스크 교환 패키지, 인젝터 교환 패키지를 더해 총 3종의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를 연중 상시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MAN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시점에 맞춰 일반 조건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부품을 교체할 수 있다.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해 가장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서비스를 조사, 부품 가격 인하와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의 확대 시행을 결정했다. 이번 조치로 고객은 보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과 2년 품질 보증을 갖춘 MAN의 순정 부품을 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량 총소유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주요 기능성 부품 가격 인하 및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 확대는 고객들의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 절감을 위한 고객 친화적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이 뛰어난 MAN 순정 부품을 이용해 차량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가격 인하를 비롯해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작년 7월 파격적인 혜택의 유지보수 프로그램 ‘케어+7’을 공식 선보이며, 고객이 차량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주요 기능성 부품 가격 인하’ 및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타대우상용차, 새해 맞이 신차 고객 대상 ‘로얄 클린.. 2020-01-14
타타대우상용차, 새해 맞이 신차 고객 대상 ‘로얄 클린 프로그램’ 실시-중형 및 대형 전 차종 신규 고객 대상, 5개 주기 점검 항목 무상 정비 서비스 제공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상반기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클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2020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6개월 동안 타타대우상용차의 중형 및 대형 전 차종을 신차로 구매한 고객은 주기적 점검이 필요한 5개 항목에 대해 정해진 횟수 이내에서 무상 정비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프로그램 품목은 엔진오일 및 필터, 에어크리너 필터 교체 각 3회, 연료 필터 교체와 DPF 클리닝 각 1회로 구성된다.로얄 클린 프로그램은 고객이 선호하는 정비 항목 중심으로 품목을 구성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량 성능 유지의 핵심인 DPF 클리닝을 1회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고객이 비용 부담 없이 신차 성능을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이번 로얄 클린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신뢰감 형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며 “2020년 새해에도 타타대우상용차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고객 편의와 품질을 더욱 강화한 다양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한편, 타타대우상용차는 대형 트럭 대상 무상 정기 점검 서비스인 ‘Oh!369 고객 케어 서비스’ 등 고객의 편의와 안전, 품질을 보장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후원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 ‘24시 두.. 2020-01-14
국내 모터스포츠의 높아진 위상과 실력 입증!한국타이어 후원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 ‘24시 두바이 2020’ GT4 클래스 우승-9~11일 진행된 ‘24시 두바이 2020’ 레이스 ‘GT4 클래스’에서 우승-국내 최정상 모터스포츠팀의 글로벌 도전 첫 무대에서 전해진 승전보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가 지난 11일 마무리된 ‘2020 24시 시리즈(24H Series)’ 개막전, ‘24시 두바이 2020’의 ‘GT4 클래스’에서 우승을 차지했다.한국팀 최초로 '24시 시리즈'에 참가한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는 지난 1월 9~11일, 두바이 오토드롬에서 펼쳐진 ‘24시 두바이 2020’ 레이스의 ‘GT4 클래스’에 참가해 피트레인이 물에 잠길 정도로 폭우가 쏟아진 악천후 속에서도 안정적인 경기력을 펼치며 총 12대 차량 중 1위를 기록해 글로벌 도전의 첫 무대에서부터 승전보를 전했다.올해로 창단 11주년을 맞이한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는 국내 최고 명문팀으로서 위상을 확고히 한 뒤 ‘2020 24시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최상위 카테고리인 ‘ASA 6000 클래스’에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 드라이버, 팀 챔피언 더블 타이틀 획득, 6년 간 드라이버 챔피언 5회, 팀 챔피언 3회를 기록한 바 있다.24시 시리즈는 포르쉐 991, 람보르기니 우라칸, 메르세데스-벤츠 AMG, 아우디 R8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차량들이 참가해 24시간 동안 쉬지 않고 고난도의 코스를 주행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내구 레이스이다.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의 공식 후원사인 한국타이어가 지난 2015년부터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내구성 강한 최상의 레이싱 타이어를 참가 선수들에게 독점 공급하고 있기도 하다.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 조항우 대표 겸 선수는 "모든 팀원들이 한국 모터스포츠를 대표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대회에 임해 첫 대회에서부터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경기 환경이 낯설었지만 대회 공식 타이어인 한국타이어의 특성과 성능에 익숙했던 것도 안정적인 기량을 발휘하는 데 큰 몫을 했다"고 말했다.한편, 한국타이어는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TM)’, ‘F3 아메리카(F3 Americas)’, ‘포뮬러 르노 유로컵(Formula Renault Eurocup)’ 등 유수의 글로벌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거나 참가팀을 후원하며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서 세계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후원 팀들에 전략 회의 및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특별 제작하는 등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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